그래가보자님의 두부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그래가보자님의 두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래가보자
리뷰27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2
두부샐러드를 먹었어요.
간편하게 뚜껑따고 소스 부어 먹는데
넘 맛있고 부드럽고 살도 안찐대요.
안먹으면 넘 허기져서 저렇게 먹어줘야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140kcal
두부샐러드
4.8(리뷰 103개)
·식단기록1천+0
그래가보자
리뷰277

1인분(150g)
140kcal
두부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