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08.31
두부는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재료예요.
두부를 기름에 구운다음 간장 고추가루 파 마늘과 함께 양념장에 조리면 맛있는 두부조림이 완성됩니다.
이대 마지막에 들기름까지 추가하면 훨씬 맛있는 두부조림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