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달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달
리뷰303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03
달걀이랑 두부를 장조림처럼 간장에 조려 먹었는데 은근히 잘 어울렸어요. 짭짤하면서도 담백해서 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고 생각보다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나달
리뷰303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