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3
간장 돼지불고기 했어요. 조리하기 전에 10분정도 재워두니 간이 더 잘 베였어요. 야채는 양배추랑 양파 넣었어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