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3
추억의버터링 쿠키에요 베베꼬인 모양인데
아이들도좋아하고 저도 간식 티타임때자주먹어요
커피랑먹으면 달고 넘맛나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4.7(리뷰 157개)
·식단기록418회0
가을밤공기
리뷰1112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