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3942님의 유부초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3942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3942
리뷰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3
맛은 엄청 달고 짭짤하고 맛있었어요 식감은 부드럽고 쟤로는 밥과 김과 유부 입니다 한 번 먹으면 또 먹고 싶어서 끊을 수가 없네요 ㅎㅎ
#일반식 #아침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지니5653942
리뷰1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