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3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에 콩국수를 먹고왔어요~
콩국수의 양이 어마하게 많아서 면발을 다 먹진 못했지만 국물이 너무 고소해 다 마셨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정주임
리뷰2423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