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다도락 연어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다도락 연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03
샐러드 야채만 주문해서 연어를 썰어넣고 올리브유 뿌리고 낫또토핑추가해서 연어낫또 샐러드로 저녁을 먹었어요 레드와인 한잔 추가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5kcal
다도락연어샐러드
4.9(리뷰 43개)
·식단기록195회0
짱이맘
리뷰526

1인분(100g)
205kcal
다도락연어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