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커피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랙커피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랙커피
리뷰29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3
초코파이의 원조. 오리온
점심으로 먹었어요
초코렛의달달함 크림의 쫀득함 빵의 부드러운식감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바나나맛도 먹어봐야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