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밍이10133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밍이10133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밍이10133
리뷰342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3
처음부터 끝까지 조화로운 맛 덕분에 편히 즐길 수 있었어요.
먹는 동안 기분 좋은 따뜻함이 남았습니다.
누구에게 소개해도 사랑받을 맛이라 확신해요.
시간 지나면 불쑥 떠오르는 매력이 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