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3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었는데, 밥알이 부드럽게 퍼져 있어 속이 편안하고 목 넘김이 아주 좋았습니다. 쇠고기 특유의 깊고 진한 감칠맛이 느껴지는 육수가 담백하고 구수했고, 씹을수록 채소의 은은한 단맛도 느껴졌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