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pjiji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topjiji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topjiji
리뷰35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3
빠네스프는 빵속을 파서 스프를 담아먹는 요리로 스프와 빵을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달콤담백한 스프와 겉바속촉 빠네빵으로 색다르게 즐겨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stopjiji
리뷰359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