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748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748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748
리뷰835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3
뜨끈하고 짭쪼름한 국물에 쫄깃한 납작어묵이에요 약간 생선비린맛이 강해서 두 개 밖에 안먹었지만 겨울 기분내기 좋은 간식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지니5344748
리뷰835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