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3
명태조림입니다
명태를 잘 조려서 튀겨 만든 좋은 음식입니다
잘 튀겨져서 뼈채로도 먹을 수 있어서 좋구요
달콤하게 잘 만들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꿈굽는사람
리뷰9940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