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3
밥반찬으로 조렸어요
당근양파 파 마늘 넣고 간장 양념에 남편이 칼칼을 좋아해 고춧가루 팍팍 넣었네요
15분이면 뚝딱이라 자주해먹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ㅉㄴㄴ
리뷰2105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