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빈스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빈스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빈스
리뷰45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3
오랜만에 이차돌 다녀왔어요~아들의 외식 최애 장소인데 덕분에 맛있게 먹었어요~배고팠는데 고기가 얇으니 금방 익어 바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빈빈스
리뷰450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