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링이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기링이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링이
리뷰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3
지인이랑 두부요리 전문점에서 두부 짜글이를 너무 맛있게 먹었던지라 생두부를 사와 집에서 다시 재현해 보았는데요.
양파를 푸짐하게 깔고 그 위에 두부를 깔고 양념장을 만들어 끼얹고 파와 청양고추를 뿌려주면 끝~
두부 자체의 고소함이 양념과 어울어져 다른반찬 필요없이 밥 한그릇 뚝딱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