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3
서울우유 마셔봤는데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단 좋았어요. 우유 특유의 고소함이 살아 있어서 한 모금 마시면 입안이 깔끔하게 느껴지고, 달지 않고 담백해서 아침이나 간식으로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더라구요. 깔끔하고 정직한 우유 맛이라 오래 기억에 남는 느낌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