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훈제목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훈제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04
저녁 식사로 구워 먹었는데, 일반 목살보다 훨씬 부드럽고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참나무 향 같은 은은한 훈제 향이 고기에 배어 있어 깊고 고소한 풍미가 느껴졌고, 적당한 지방 덕분에 육즙이 풍부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50kcal
노브랜드훈제목살
5.0(리뷰 9개)
·식단기록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