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4
점심으로 볶음 우동을 먹었어요
탱글한 새우살도 있고 아주 작은 꽃게도 들었는데 꽃게는 먹을게 없네요
조금 매콤한 맛 이었고
우동면은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
벽산
리뷰1795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