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4
고깃집에서 에피타이저로 육회를 시켰는데 싱싱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노른자가 안나와서 조금 섭섭했지만 그래도 고소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육회는 식당에서 시켜 먹으면 약간 가성비가 떨어지는 것 같아요.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