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꼬꼬빌 홀그레인 닭가슴살(광양불고기)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꼬꼬빌 홀그레인 닭가슴살(광양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4
무난하기 먹을만한 맛입니다
엄청 촉촉한 정도는 아니고 그낭 무난한 맛입니다
평범한 닭가슴살 큐브입니다 문니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73kcal
꼬꼬빌홀그레인 닭가슴살(광양불고기)
5.0(리뷰 1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