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나롱님의 송어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나롱님의 송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나롱
리뷰33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04
제천에서 송어회 먹었어요.
담백하고 너무 맛있네요. 콩가루에 찍어먹고 야채에 초고추장넣어서 비벼먹으니 완전 꿀맛입니다.
제천가면 항상 송어회먹어요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121kcal
송어회
4.9(리뷰 65개)
·식단기록1천+0
안녕나롱
리뷰33

100g(100g)
121kcal
송어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