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ㅈㄷㄱㅅㄷ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ㅂㅈㄷㄱㅅㄷ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ㅂㅈㄷㄱㅅㄷ
리뷰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4
오늘은 경복궁역 근처에 육회비빔밥 맛집을 왔는데 냉동 육회가 아니고 양도 많아서 야채랑 반찬 추가로 넣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ㅂㅈㄷㄱㅅㄷ
리뷰52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