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4
소곱창이 냄새도없고 쫄깃하고 고소해요
같이나온 부추무침과 먹으니 넘 맛있네요
곱창은 들기름장이 찍어서 먹으면 담백하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또또1
리뷰952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