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와이프님의 우육탕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와이프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와이프
리뷰279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04
우육면입니다 처음 먹어보는건데 이게 우육면이 맞나요? 시킬땐 우유견이였는데 생각햇던 비주얼이 아니라서 신기햇습니다 슴슴하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2회0
허니와이프
리뷰279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