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4
게맛살무침이라고 해야될지. 게맛살 샐러드라고 해야될지 모르겠지만 너무 새콤하지도 않고 딱 좋은 맛이었어요ㅋ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220kcal
샐러드팜게맛살샐러드
4.9(리뷰 29개)
·식단기록128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170g)
220kcal
샐러드팜게맛살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