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전사화랑님의 곱창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흑전사화랑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흑전사화랑
리뷰8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4
어제 딸래미가 먹고 싶대서 곱창파스타 맛집에 다녀 왔어요. 처음 먹어보는건데 너무 맛있어 깜짝 놀랐습니다. 자주 방문할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흑전사화랑
리뷰88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