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4
칼국수 먹었어요. 파하고 묵은김치 조금 썰어 넣고 계란 풀었는데 맛있었어요. 날이 추운 날은 맑은 칼국수에 김장 김치 하나면 따뜻한 한끼로 먹기 충분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워터멜론
리뷰1313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