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10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8010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8010
리뷰1583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2.04
들기름 넣고 두부 익혀서
양파 당근 마늘 넣고 양념 넣고 조립니다
들기름이 정말 맛있어요 식용유 말고 들기름으로 해먹어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8010
리뷰1583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