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지양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지양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지양
리뷰13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4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간 들깨 칼국수
들깨가루는 호불호가 있지만 전 참 좋아합니다. 고소한 맛과 향이 칼국수랑 잘 어울리죠. 추운 날 뜨끈한 들깨 칼국수
드셔보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가지양
리뷰130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