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4078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4078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4078
리뷰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5
점심으로 유부초밥을 만들어 먹었는데
새콤하고 맛있네요.
저거 다 먹으니까 양이 차네요...
2인분인 것 같은데...
다시 만들어먹을 의향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지니5644078
리뷰3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