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5
햄버거 중에서 새우버거를 가장 좋아합니다. 따끈한 새우버거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면 다른 햄버거에 비해서 가장 맛이 좋은 거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
밍키199
리뷰5710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