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5
사진에는 잘 보이진 않지만 보말 칼국수예요
보말은 처음 먹어봤는데 식감도 맛도 좋았어요!
국물까지 싹싹 비워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지니5476908
리뷰754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