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미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미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미
리뷰558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2.05
두부조림해서 밥하고 비벼먹었는데
두부의 고소한맛에 밥하고 조화가 잘어울립니다
양녕간장도 만들어서 추가해 먹었더니
두말할 필요없이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천사미
리뷰558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