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미소라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5
서울 명동에서 유명한 미소라멘 먹었어요. 진짜 맛있네요. 짜지 않다고 해서 시켰는데 진짜 짜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ㅋㅋ
#일반식 #점심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
김키미
리뷰4201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