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81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처음처럼81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처음처럼81
리뷰17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05
오랜만에 먹은 유부초밥 밥이 질어 아쉬움이있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전 유부초밥해먹을때 두부를 으깨넣기도 해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처음처럼81
리뷰173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