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이이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파랑이이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랑이이
리뷰27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5
차돌박이말이가 고소하고 부드러워 한입 먹자마자 풍미가 살아났어요.
속 재료도 잘 어울려 느끼하지 않고 균형 있게 맛있었고, 양도 딱 적당해서 끝까지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