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둥둥님의 톳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와둥둥님의 톳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와둥둥
리뷰17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5
톳나물 갈색의 가는 줄기 모양이며 오독오독 씹는 맛이 좋습니다
끓는 물에 데치면 초록색으로 변하는데 두부와 함께 무쳐 먹으면 맛도 좋고 영양도 보충됩니다
#일반식 #저녁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4.7(리뷰 98개)
·식단기록871회0
오와둥둥
리뷰1746

1소접시(64g)
31kcal
톳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