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5
명태조림은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살아 있어서 간식으로도, 밥반찬으로도 딱 좋았어요. 촉촉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계속 손이 가게 만들고, 비린내가 거의 없어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담백한 맛 좋아하시면 만족하실 거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