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명태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5
명태조림에 김 절인오이 짱아찌 콩나물 등등을 싸서 먹을때가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매콤함도 조절해서 내 취향껏 먹을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얌이얌이
리뷰489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