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fl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nffl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nffl
리뷰18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06
편육고기가 완전 야들야들 비계와 고기의 비율이 딱 적당했어요~~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같이 나온 고추장아찌에 먹으니 최고요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dnffl
리뷰180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