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피디짱님의 우육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피디짱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피디짱
리뷰8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05
성대 우육면.. 대만에서 먹었던 맛을 기대했지만 맛은 미치지 못했다. 면의 쫄깃함은 좋았는데 국물맛이 평범해서 다른 사이드가 없으면 한그릇 다 먹기 싫은 맛.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2회0
깡피디짱
리뷰81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