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5
고추장, 케찹 넣고 두부조림 했어요. 아이들이 매운 버전을 먹고 싶어하는데 너무 매우면 먹기 힘들어 해서 토마토 케찹 넣어주니 잘 먹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춉맘
리뷰269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