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또지이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또지이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또지이
리뷰89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5
두부조림 왜이렇게 맛있는건가요? 실컷 먹어도 살도 안찌고 몸에도 좋아서 정말 즐겨먹고 있습니다 최고로 마음에 들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이또지이
리뷰89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