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308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308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308
리뷰52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5
맛있는 양갈비입니다.
오랜만에 신랑과 딸과 함께 장어집을 방문하여
장어2인분과 양갈비 1인분은
함께 먹었어요. 양갈비 구워 바로 먹었니 맛이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