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달님의 이지쉐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달님의 이지쉐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달
리뷰303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2.05
알리오올리오에 계란 두 개 올려서 먹어봤는데 마늘 향이 오일이랑 잘 어우러지고 반숙 노른자가 면에 섞이니까 더 부드럽고 고소해져서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g)
343kcal
이지쉐프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소스
4.7(리뷰 19개)
·식단기록1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