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나영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니나영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니나영
리뷰109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5
두부조림
참치넣고 보글보글
맵게 조림요
완전 밥도둑이죠~~~~
두부사랑인 저는 밥두그릇각~~
스팸넣어도 맛있다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비니나영
리뷰109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