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나영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니나영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니나영
리뷰10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5
유부에 오이넣고 말은 김밥
왠지 살도 안찔거같은 ~~~~
담백 고소해서 자꾸 손이가는
그런 김밥이예요
유부좋아하시면 정말 좋은~~~~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비니나영
리뷰109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