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석이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석석이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석석이
리뷰4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6
가볍게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정말 산뜻했고, 콩나물 특유의 고소한 향이 잘 살아 있었어요.
간도 세지 않고 은은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깨소금 향이 더해져 고소함이 한층 풍부했어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